2010년 10월 20일 수요일

그리고.. 대전 오월드~

대전으로 가는 차안.. 어제 밤 늦은 시간까지 이야기꽃을 피우느라 잠을 충분히 자지 못한 어른들과는 대조적으로, 본의 아니게 강제숙면(?)을 당한 아이들의 얼굴에는 에너지가 넘치네요~ (이거, 오늘 엄청난 강행군을 예고하는데.. 사진속의 얼굴은 웃고 있지만 정작 웃으면서 볼 수 만은 없는 장면이네요~^^;)




몇 해 전 그러니까.. 승민이가 5살때 한번 와봤던 대전 오월드.. 그때 당시 기억을 떠올려보면, 동물원만 놓고 비교해 봤을땐 에버랜드 보다 훨씬 좋았던 기억이 나는데 지금은 또 얼마나 변했을까..?






이곳의 장점은 이런 위치에서 창살이나 유리벽 없이 자연 그대로를 조망하면서 먹이도 주고 같이 호흡할 수 있다는 점이 참 맘에 든다~ 계절이나 환경에 따라 변화하고 적응하는 동물들을 자주 들러 관찰할 수 있다면 아주 훌륭한 교육이 될텐데.. (광주 패밀리랜드는 반성하라!~~)




혜승이가 동물들에 정신팔려 잠깐 자리를 비운틈을 타서 딱 한번 탔을 뿐인데.. "이모부~ 이건 너무 가혹해요..ㅠㅠ" ㅋㅋㅋ







역시 아이들의 웃음은 피로회복제인가요..?
시간이 지날수록 덩달아 힘이 생기네요~ 충전되는 느낌인데요~? 행복은 전염되는가 봅니다~ ^^





음.. 나는 뭘 탈까..? 고민하고 있는 혜승이~ 이제 갓 90cm가 될까 말까 하는 우리 혜승이가 탈만하게 뭐가 있을까? 둘러보지만 아직은 무리~혜승이는 이모랑 같이 있자~~ ^^






있다!~ 혜승이가 탈만한거~ 회전목마를 잊고 있었네~ ^^ 그런데 정작 두 딸래미들의 반응은 시큰둥한데 윤원장은 물 만났네요.. 저렇게 좋을까요~~ 제대로 자유를 만끽하는 중입니다. (안탔으면 얼마나 서운했을까~ ㅋㅋ)





한창때는 놀이기구라면 사족을 못 쓸 정도로 좋아했었는데.. 나이가 들어갈수록 무서워진다는.. ^^; 그래도 여기까지 왔는데 그냥 가기는 좀 뭐하고.. 그중에서 만만해 보이는 걸루 골라 승민이와 탑승~ (근데, 작은 고추가 맵다고 이거.. 장난 아니었다..ㅠㅠ)





이번에도 키가 조금 모자라 대부분의 재미난 놀이기구 탑승을 거절당한 영민이가 우울한 상태다.. 겨우 탑승한 유아용 비행기에서 손 한번 흔들어 달라는 요청에도 평소 답지 않게 반응이 영~ 손사래를 친다.. (작은걸 어쩌라구~ ㅋㅋ)





재경이의 부지런함이 없었다면 이번에 경험하지 못했을 사파리 관람버스 안에서..
보기만 해도 웃음이 부르는 행복한 가족 사진이다~ (by Passion)

사파리 풍경은 아래 영상앨범에 담아 놨으니 꼭 감상하시길~











밀어주고, 업어주고, 찍어주고.. 이번 여행의 노력상은 정.정.열~~~ 그리고 대망의 최우수상은~
강철같은 체력으로 여기저기 쉬지않고 대신 줄을 서준 덕분에 다양한 체험을 가능하게 해준, 특히 끝날 것 같지 않던 사파리의 긴~대기열을 견뎌내고 다시 한번 불가능이란 없다는 사실을 일깨워준~ 두구두구두구~~~ 정~재~경~~!!!~~~~~*^^*



추신
그동안 계획만 난무했지 정작 한번도 같이 떠나지 못했던 Passion 님 가족과의 첫 여행이 마무리 되었다.. 비록 1박 2일간의 짧은 여행이었지만 많은걸 보고 느낄 수 있었던 보람찬 시간들이었다.다만, 한가지 문제점이라면.. 돌아오는 차안에서 또 다른 여행지로 차를 돌려 떠나고 싶은 충동을 억누르기가 무척 힘들었다는.. ^^~ 우리 자주 떠납시다~~~



댓글 7개:

Passion :

드뎌 2부가 올라왔군요. 소민맘과 안자고 기다린 보람이 있군요. 탐유님이 마무리 하셨으니 전 이제 맘 편히 블로그에 포스팅하렵니다. ㅋ
근데 소민맘이 자꾸 "회전목마 사진.. 쫌.." 이러네요. 어차피 원본수정이 안되는 거죠? 아니 안할꺼죠? ㅋㅋ

Passion :

동영상이 유투브에서 아직 조회가 안되는 이유가 뭘까요?

tomyou74 :

이런~이런~ 회전목마 사진의 초상권을 주장하시는 건가요.. ㅋ~ (다들 괜찮다던데.. 쩝~) 아무튼 정확한 요구사항을 알려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제발 내리라는 말만은.. ㅎ~)
그리고 유튜브 건은 이상없던데?.. 이상하네요?.. ^^;

Oldman :

정말 좋은 시간을 가시셨던 듯 합니다. 동영상도 보고나니 저도 공짜구경 한번 잘 한 기분입니다. ㅋ ㅋ

tomyou74 :

불현듯, 미국의 동물원은 어떻게 운영되는지 궁금해집니다.. 땅이 넓으니 뭔가 다를것 같다는 생각이.. ^^

Oldman :

아쉽게도 유명한 샌디에고동물원등 규모가 큰 동물원은 아직 못 가봤습니다. 흑

동네에 있는 동물원이라고 해 봐야 토끼, 나귀, 사슴 뭐 그런 동물만 몇 있지요. ^^

tomyou74 :

토끼, 나귀, 사슴.. 흑흑 ㅠㅠ 제가 다 슬퍼서 눈물이.. ^^ 하긴, 좁디좁은 우리나라도 못가본 곳 천지인데 하물며 수십배 넓은 그곳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