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20일 금요일

'지원이의 생일파티'

일주일도 훨씬 전부터 멋진 생일파티를 꿈꾸며 하루하루를 손꼽아 기다렸는데.. 드디어, 오늘!! 꿈에 그리던 생일파티를 하게된 지원이~ 다른 친구들 생일파티때 친구 엄마 아빠 온가족이 함께 모여 축하를 해주던 모습이 그동안 얼마나 부러웠을까.. (그런 모습을 기대하고 얼마나 당부 또 당부했을지 눈에 선하다.. ^^;)




이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외동딸 지원이의 생일을 축하해 주기위해 오늘 만큼은 모든 스케쥴을 뒤로하고 아빠 엄마가 함께 참석했네요.
날로 번창하는 사업 때문에 그간 변변한 휴일도 없이 일에 매진하느라 지원이에게 소홀했던게 좀 미안했을까..? 지원이와 함께있는 시간 만큼은 항상 최선을 다해 친구처럼 놀아주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지원이야 일년 중 가장 행복한 날인데다 멋진곳에서 파티도 하고 또, 친구들에게 선물까지 받았으니 기분 좋은건 당연한데.. 옆에있는 영민이는 또 왜 저렇게 오버하는지.. (혹시, 선물을 나눠줄걸로..? ㅋ) 두 아이의 모습이 어쩜 저렇게 해맑을수 있을까?

사진을 찍기위해 아저씨 3명이 연신 셔터를 눌러댔으니 아마도 다른 테이블 사람들은 지원이가 유명인사인줄 알았을거다. ^^





좋아하는건 애들만이 아니지.. 애들 못지않게 네 아줌마들도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여 수다를 떨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어쩌면 저런 표정과 저런 눈빛이 나오는지 정말 내용이 궁금하지요? ^^




댓글 11개:

Passion :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tomyou74 :

ㅋ 쨍~한 사진만 취급하는 Passion 님 눈에 많이 거슬리나 보군요.. 섬네일 크기로.. 안될거야 뭐 있겠습니까만은 막눈엔 그것조차 좋아보이는지라~ ^^; (쨍한사진이 보고싶을땐 님 블로그에 가서.. ㅎㅎ)

Passion :

http://dent0107.blog.me/120113576727

쩝..

tomyou74 :

어제부터 왜~~~!!
피드백이 넘 늦었나..? ㅡㅡ;

Passion :

결과적으로 '의미없는 댓글'이 되어버려서..ㅎㅎ

지원맘 :

북과장구...난 뒷북...쩝~

지원맘 :

..카메라 조으네,,,,

전용현 :

난 지원 아빠! 간만에 들어와보니 감동적이네.파나소닉 카메라와 상우의 감각이 돋보이는 사진.. 한편의 다큐멘터리를 보는 지원이 생일파티 영상...
이런좋은 작품볼때마다 나는 왜 저렇게 못하나 하는 자책을 한다.
류~~포토그래퍼.다큐멘터리작가.
조만간 스카웃해야겠당!!
끝으로 좋은추억 남겨줘서 베리베리 떙큐~~~

전용현 :

가까운시일에 촬영여행한번 가세..
문득 우리 아이들 가족다큐앨범을 한번 만들어주고 싶네...조용하고 넓은 자연이 있는곳으로 ..모든 계획과 추진은 상우 자네에게 일임하네...참고로 모마는 둘째넷재 일욜이 쉰다네..

tomyou74 :

지원맘 님..
안그래도 북과 장구만 너무 나대니 불협화음(?)이 생기기도 하는데 뒷북 좀 자주 쳐주셔야겠네요~ ^^

카메라~ ㅎ

tomyou74 :

프로페셔널 지원아빠 님께 칭찬을 들으니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부끄~ *^^*)
그러면서 모든 짐을 저에게 넘기시는 저 센스..(프로는 쉬고싶다?) ^^;
조~옷습니다.. 고난의 길이요, 가시밭 길일지라도 운명처럼 여기고 기꺼이 받아들이겠나이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