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4월 9일 금요일

'틀려요! 틀.. 아니, 달라요! 달라'

겨우내 유지했던 헤어스타일이 조금은 어수선해 보이는 걸 보니 아직 완연하진 않지만 봄이 온것같다.
"자기야, 승민이 머리 많이 길었지, 봄도 돼고 했으니까 확~쳐(!)버릴까? 스포츠로?"
스포츠..(이거 정확한 용어야?)
완벽한 사람이 세상에 어디 있겠냐마는 중.고등 시절과 특히, 군복무때 극에 달했던 불만(아니, 콤플렉스라고 하는게 맞겠다)이 내 얼굴형이었으니, 흔히 말하는 달걀형.
고2 때인가, 뭘 넣었는지 정체모를(?)한약을 먹고난뒤 체질이 확~ 바뀌어서 그렇지, 그 전엔 수시로 급체를 해서 공용터미널 근처인가.? 체내리는 곳(어떤 할머니가 직접 목으로 손을 집어넣어 걸려있던 음식물을 빼내는데 신통하게 낫는다)을 수시로 드나들 정도로 비위도 약하고 비쩍 마른 체구였었다.
안그래도 작고 갸름한 얼굴에 머리까지 짧으면 유약한 이미지가 더욱 강조돼, 타고난 각진 얼굴형의 사람들을 보며 애꿎은 부모님을 원망했던게 어디 한 두번이었나? (상당히 어이없어 하실듯..)
그래서 지금도 짧은 머리가 잘 어울리는 사람들이 무척이나 부럽다.
하지만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게 부부라더니, 그래서 재경이에게 호감이 갔을까? (달걀형이었다면 관심도 안가졌을수도..ㅋㅋ 재경아~고민안해도 돼~ 그냥 그 모습이 좋거든!!^^)
아들이라는 담당의의 말을 듣고 처음 스친 생각이 '제발 얼굴형만큼은 엄마를 쏙 닮아야 할텐데'였을 정도니..
다행히 내 바람은 이루어졌고, 지금 승민이의 다부진 얼굴을 보면 뿌듯하다.(아빠같은 고민은 안하겠네^^)
그러나, 호사다마라 했던가? 약간 주걱턱이져서 현재 교정중이고, 동생이 달걀형으로 태어난 것이다.ㅡㅡ;
(남들은 턱을 깍는다는데 반대로 늘여야하나?? ㅋ)

미용실 예약까지 해놨는데 부모님께서 급한 약속이 생겨 자리를 비울수가 없다.
덕분에 오랜만에 함께 서점에 나온 애들을 지켜볼 수 있었으니,

오늘 '미술로 생각하기'에서 지은 자작시다.
처음에는 수학처럼 정확한 답을 요구하는 개념이 아닌 자기생각을 마음껏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하는데 서툴고 어려워하더니 요즘 너~무 좋아졌다. (근데 말이 좀 많아져서 힘들다는..^^;)
호기심도 부쩍 늘고 주위에도 관심을 기울인다.
멋지다~ 류승민!!



오호~~! 영민이가 책을??
오빠가 책을 읽고있으니 저도 요즘 푹 빠져있는 '인어공주'를 찾아 가지고와 얘기를 나누더니 (자기를 '멜로디'로 불러 달랜다.^^;)




그럼 그렇지..
이내 주 관심사로 돌아간다.
같은 시간 같은 공간에 있으면서도 어쩌면 서로 이리도 다를까?(절대 틀린게 아니다!!)
영민아, 너가 안도와줘도 돼거든??


참, 그리고 4월 6일 소민이 생일파티가 있었는데 참석못하신 분들 참고하시구요, 소민아! 다시한번 생일 축하해~~
'동영상1' 생일축하 노래와 촛불끄기. 소민이는 지루한가? 하품을.. 혜승이는 촛불을 너무 좋아하네. (다음번 혜승이 생일선물은 양초세트로??^^)

승민이와 영민이의 축하 메시지도 받고..
소민이가 아빠 엄마에게 선물받은 새 피아노로 승민이가 축하연주도 하고(하지만 중간에 제지당함ㅡㅡ; 그래서 아파트엔 디지털피아노가 짱이라는.. 근데, 맑고 고운(영창?) 소리는 역시 야마X!!)

'동영상2' 제지당하는 승민과 치고싶은 소민..



댓글 6개:

Passion :

10시 넘어서 피아노 안치는건 에티켓이죠ㅡ
설마 이것도 집에서 1층이니깐 쳐도 된다고 가르치는건 아니겠지요? ㅎㅎ
저도 승민이의 멋진 피아노 실력을 제대로 감상하지 못해서 아쉬웠습니다 ㅎ

tomyou74 :

볼륨조절 및 헤드폰 사용이 가능한걸 얘기한걸세..
다른 소음도 ^^ 충분한데 피아노 소리까지 얹혀놓을만큼 몰지각하지는 않다네. ㅋ
언젠가 기회가 되겠지..

Passion :

그래서 세팅해 줬더니 쳐다 보지도 않도만..ㅋ
아, 글고 저는 이전 집으로 다시 갑니다.
많이 불편해요. 제가 원하는대로 업로드도 안되고, 인터페이스도 많이 불편한것 같고요.
페스트푸드나 인스턴트가 다양하고 실속있고 하고 맛있어도, 그래도 한식이 먹고나서는 담없는 것처럼 왠지 구글은 어색합니다.
아직까지는 다른 검색엔진도 훌륭하고 사용자 편의성도 좋은 것 같으니 다시 돌아가렵니다.
형님이 더 공부해서 좋은 정보 많이 전해주세요..ㅎㅎ

tomyou74 :

그런거였어? 난 또 혜승이 가지고 놀아라고 설치한줄 알았지..
그리고 불편하면 억지로 사용할 필요 없지.
형식과 도구보단 담긴 내용이 더 중요하니까..
근데, 컴은 결정했어??

Passion :

ㅇㅇ 컴은 아이맥으로 살까 합니다.
지금 스펙을 알아보고 주문 넣으려구요.
기대 됩니다..ㅋㅋ

tomyou74 :

Oh~~! 부러운걸 *ㅡ*
스펙은 자네가 좋아하는 풀옵?? ㅋ